법무부, 중앙부처 최초로 이메일로 고객 맞춤형 관심분야 서비스
법무부, 중앙부처 최초로 이메일로 고객 맞춤형 관심분야 서비스
  • 김길환 기자
  • 승인 2020.12.01 13:4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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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리더] 법무부는 1일 국민이 원하는 최신 정보를 신속하게 받아볼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개설했다.

현재 법무부에서는 매주 수요일마다 법무부 정책정보를 국민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사진ㆍ동영상ㆍ웹툰 등 다양한 형태로 작성된 ’법무부 소식지‘를 법무정책정보에 관심 있는 국민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법무부는 법무부 소식지를 단순 제공하는 데에 머무르지 않고, 정책 현장 소식, 채용정보, 공지사항, 통계자료 등 국민이 받아보기를 원하는 정보를 직접 선택해 선별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중앙부처 최초로 개설했으며, 매일 아침 이메일을 통해 새로운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이 서비스를 원하는 국민은 법무부 홈페이지 ’법무뉴스-홍보자료-맞춤형 관심분야‘ 메뉴에서 이메일 등록 및 관심분야를 선택하는 간단한 절차로 신청이 가능하다.

법무부는 “앞으로도 국민과 소통하며 국민에게 먼저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온라인을 통한 정책 참여 및 소통 활성화를 위해 홈페이지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로리더 김길환 기자 desk@lawleade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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