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리더] 더불어민주당 김승원 국회의원과 문정복 의원이 지난 5일 국회의원회관 제2세미나실에서 열린 ‘검찰과 언론’을 주제로 한 검찰개혁 3차 세미나에 참석해 경청했다.

김승원 의원과 문정복 의원

김승원 의원은 판사 출신으로 변호사로 활동하다가 제21대 국회에 입성했다. 현재 문화체육관광위원회에서 활동하고 있다.

앞줄 김승원 의원
김승원 의원
김승원 의원

문정복 의원은 문재인 대통령비서실 선임행정관 출신으로 21대 국회에 입성해 국토교통위원회에서 활동하고 있다. 현재 더불어민주당 원내부대표를 맡고 있다.

문정복 의원
김승원 의원과 문정복 의원
김승원 의원과 문정복 의원

이날 세미나는 김남국, 김승원, 김용민, 김종민, 문정복, 박상혁, 박주민, 윤영덕, 이탄희, 장경태, 최강욱, 홍정민, 황운하 국회의원이 공동 개최한 자리다.

기념촬영
아랫줄 조성식 작가, 김기창 고려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 박영흠 협성대 미디어영상광고학과 교수, 이연주 변호사(전 검사) / 윗줄 윤영덕 의원, 박주민 의원, 장경태 의원, 최강욱 의원, 홍정민 의원, 황운하 의원, 문정복 의원, 김승원 의원
토론하는 김기창 고려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br>
토론하는 김기창 고려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

세미나에는 황운하 의원이 환영사를 하고, 최강욱 열린우리당 대표, 김종민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박주민 의원이 축사를 했다.

황운하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br>
황운하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br>김종민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br><br><br> 박주민 의원과 축사하는 최강욱 의원
김종민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김종민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br>
김종민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이 자리에는 김승원 의원, 문정복 의원, 윤영덕 의원, 장경태 의원, 민병덕 의원, 이정문 의원, 홍정민 의원 등이 참석해 경청하며 관심을 나타냈다.

발언하는 김종민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br>
발언하는 김종민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로리더 신종철 기자 sky@lawleader.co.kr]

저작권자 © 로리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